본문 바로가기
게임/메이플스토리

2019년 메이플스토리 역대급 버그 카파풀

by 유머정보 2019. 2. 24.
반응형

2019년 메이플스토리 역대급 버그 카파풀(카오스파풀라투스) 돈복사 수준

 

 

 

 

 

 

 

 

 

 

보스 파풀라투스의 필드의 들어가서 보스를 소환하는 와중 보스방을 나가면

 

필드에서도 보스를 소환시킬 수 있는 버그가 2월 초부터 슬슬 유포되기시작함

 

보스의 난이도는 랜덤으로 나오기에 저스펙유저도 쉽게 잡을 수 있으며,

보스를 잡으면 나오는 메소로 환전가능한 전용재화는 정상적인 드랍테이블이 아닌 '이전에 공격한'보스를 기준으로 나옴

 

간단하게 말하면, 템 다빼고있는 캐릭터하나당 한주에 수십만원씩 땡길수있는거

 

버그는 2017년 8월 31일부터 있던것으로 추정되며, 메이플이 한두명하는겜도 아니고 이를 악용한 사람이 분명히 있을것으로 보임

 

그런데..

 

 

 

 

 

 

 

 

 

 

 

 

 

 

 

 

 

 

 

해명하나없이 피해발생액수만 딸랑 적어놓은공지에는 대부분 리부트월드에서 발생한 일이라고함

 

(리부트월드는 거래가 불가능하고 모든템을 자급자족해야하는 프리서버같은곳임)

 

물론, 버그가 대중적으로 알려진 시점에서 본섭 경매장에는 파풀라투스 관련아이템이 평소보다 배 이상으로 올라와있었음

공지의 피해 액수와 전혀 매칭이 안되는 수준이며, 지역감정 조장마냥 리부트를 방패로 사용함

 

 

 

 

 

 

 

 

 

 

 

 

위에 공지에는 파풀라투스 마크 비정상적으로 획득된건 없다면서 현재 메이플스토리 경매장내에

 

23페이지 까지 매물이 풀린거 확인.

 

 

 

 

 

 

 

 

 

 

 

 

 

 

 

30분당 거의 2억메소 가까이 가능

 

 

 

 

 

 

 

 

 

버그 발견 시점부터 지금까지 40캐릭 돌면서 해왔으면

 

1년 반동안 1억 8천가까이 현금을 얻을 수 있음.

 

백수가 한다면 갑작스런 억대연봉 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 유저가 심각한걸 느끼고 메이플 1:1문의로 문의 했지만 ㅋㅋㅋㅋㅋ아몰랑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플이 메이플 했다~~~~~~ㅋㅋ

 

 

 

 

 

 

 

 

 

 

반응형

'게임 > 메이플스토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메이플 메소 거래 근황  (2) 2019.02.05

댓글


loading